bosinsa Secrets
요새는 결혼보다는 연애를 하시는 분들이 훨씬 많은거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출산률도 떨어지고 이와 관련된 이슈들이 꽤 많은데 사실 소개팅 등으로 원하는 사람을 찾는다는 것 자체가 쉽지가 않습니다. 연애를 하고 싶으나, 나의 마음에 드는 사람이 나타나지 않으면 그것 또한 급하게 생각하는 사람들도 많이 줄었습니다.
방콕 밤은 이렇게 휘황찬란합니다. 최반장이 직접 나서서 보여주는 방콕의 밤 최고관리자
사실 유흥이라는 게 보통은 밤에 이루어지는 게 많기도 하지만 저희가 방콕까지 와서 밤에만 돌아다니지는 않습니다.
또한 에코걸은 원하는 시간에 만남이 가능합니다. 시간에 맞춰서 어디로 오실 필요 없습니다. 손님이 투숙하고 계시는 호텔명을 말씀 주시면 되십니다. 그리고 원하는 시간을 말씀하시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로 여자애가 준비를 해서 갑니다. 그리고 만남이 이루어 집니다. 최근 한국 손님들이 많이 다녀가셨는데 한국에 도착하신 뒤에도 너무 만족스러웠다고 말씀해주셔서 후기를 남겨드리려고 합니다. 에코걸은 한국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플랫폼이라 궁금한 점이 많으실텐데 오늘 저 최 반장이 전달하는 후기 글을 읽어보시고 문의 사항이 있을 때에는 배너를 눌러서 언제든지 연락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말 외모, 몸매, 매너 뭐 하나 빠지는 게 없는 괜찮은 매니저들이었습니다. 제가 그날 무리해서라도 애프터를 하고 싶었지만 여기는 그렇게 애프터 하는 곳이 아니라 과거의 멤버집처럼 시간과 정성으로 꼬셔서 고비용을 지불하고 하는 시스템이었습니다. 또한 철저하게 현지 하이소 위주로 예약을 받고 입장 가능한 곳입니다. 가지도 못하는 곳을 제가 굳이 언급한 이유는 방콕 가라오케는 텐이 있을 정도로 깊이 있게 운영되고 있다는 점을 알려드리고 싶어 간략히 언급했습니다.
결론적으로 오셨던 분들은 몸소 체험해 보셨겠지만 저희 한국 사람들이 여기서 프리미엄도 가지고 있고 인기가 많은 게 사실입니다. 이런 가산점을 깔고 이미 방콕 에코걸을 만나는데 저희가 쫌만 여자처럼 대해주고 잘해주면 얘들은 금방 넘어갑니다.
마지막 날은 비행 시간 따라 다르겠지만 짐은 호텔에 맡겨두시고 체크 아웃 하신 다음에 아쉬운 마음 달래줄 물집을 추천드립니다. 물집의 형태가 좀 다양하게 있는 게 이곳 방콕입니다. 목적에 맞는 물집을 찾아서 방문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예를 들어 단순 물집의 경우 매니저들 상태나 인원수를 보고 택하시면 되지만 누루라든가 황제 의자 같은 코스에서 업장이 달라질 수 있고요 손이나 풀게임이냐에 따라서도 업장이 달라집니다.
한국인들이 없는 로컬 업소 같은 경우, 의사소통의 문제점도 있고, 서비스 마인드 자체가 최악입니다. 값이 싸다고 해서 들어가보면, 다들 내상을 입고 나오십니다. 이유는 지속적인 웨이터나 아가씨의 팁요구도 있고, 술을 마음대로 까놓고 테이블에 올려둔뒤 값을 책정해서 받기 때문에, 처음에 들었던 싼 가격은 전혀 소용없을 정도로, 어마어마한 계산서를 보시게 될 것입니다.
이렇게 시스템이 잘 구축되어 있는 환경이라도 어쨌든 외국이기에 bosinsa 정리는 필요합니다. 가이드 없이 맨몸으로 오시는 손님은 보통은 뜨내기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되면 가장 큰 문제 세 가지가 발생합니다. 첫 번째는 초이스 순서가 밀릴 수 있고 두 번째로는 계산서로 살짝 장난을 칠 수 있고 세 번째로는 애프터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한국 여자와는 차원이 다르다는 바로 그런 성격입니다. 물론 성격뿐만 아니라 외모, 몸매가 압도적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평소에 태국 여자를 만나볼 일이 별로 없으실 겁니다. 마사지 샵 같은 곳에 가야지만, 간혹 볼 수 있으나, 대부분 피부가 어둡거나 뚱뚱한 사람들이 많기 마련입니다. 이런 사람들을 보면서 태국 에코걸을 떠올리시면 절대 안됩니다.
방콕 밤은 이렇게 휘황찬란합니다. 최반장이 직접 나서서 보여주는 방콕의 밤 최고관리자
The Climate neutral label by ClimatePartner certifies the carbon footprint of a product was calculated and all affiliated emissions ended up offset. On top of that, ClimatePartner encourages companies to established ambitious reduction targets and minimize their merchandise' carbon footprints.
레인보우라는 아고고를 많이들 선호하시는데 이곳 외에도 돌아다니시다 보면 괜찮은 곳들 많기에 나나 플라자를 오시기로 목표하셨다면 저녁 든든하게 드시고 발품 팔고 이 지역 자체를 즐기자는 마음으로 오셔서 여러 곳 보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너무 세세한 것보다는 이러한 러프한 소개가 여행 일정을 짜는 데에 있어서 혼란을 드리지 않을 거라 생각됩니다. 간략하게 어떤 특징이 있고 어떤 재미가 있는지 짚어만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또 한 가지 방콕 유흥 여행을 오셨을 때 절대 간과해서는 안 되는 점이 바로 교통입니다.